이케부쿠로×오반자이]

이케부쿠로×오반자이]
고등어와 제철 반찬과 사케의 조합!
안녕하세요! 사바반사이입니다.
초여름을 알리는 소라콩을 직화로 구워낸 구운 소라콩!
소금으로 먹으면 맥주도, 일본술도 점점 더 잘 어울려요!
5월부터 판매 시작입니다.
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!

이케부쿠로×오반자이]
고등어와 제철 반찬과 사케의 조합!
안녕하세요! 사바반사이입니다.
초여름을 알리는 소라콩을 직화로 구워낸 구운 소라콩!
소금으로 먹으면 맥주도, 일본술도 점점 더 잘 어울려요!
5월부터 판매 시작입니다.
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!